의료상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치실을 옳바르게 잘 사용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치실을 옳바르게 잘 사용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빨 사이에 충치가 자주생겨서 치과에서 치실을 꼭 하라고 하더라구요 치실을 써본적이없어서요 위아래로 쓰는건지 톱질하듯이 이사이를 움직이는건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빠른정보
치실을 옳바르게 잘 사용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이빨 사이에 충치가 자주생겨서 치과에서 치실을 꼭 하라고 하더라구요 치실을 써본적이없어서요 위아래로 쓰는건지 톱질하듯이 이사이를 움직이는건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