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마트한카멜레온160
채택률 높음
흰 눈동자에 충혈이 빨갛게(실처럼) 생겼는데 왜 이런걸까요?
잠은 9시에서 10시쯤 자서 5시쯤 깨거든요. 그럼 많이자는거 아닌가요? 중간에 2번정도는 늘 깨긴하지만.. 좀 피곤하긴한 것 같은데 잠을 잘 자는 편이라 눈이 왜 충혈되는지 모르겠어요 눈은 왜 충혈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스마트한카멜레온160
잠은 9시에서 10시쯤 자서 5시쯤 깨거든요. 그럼 많이자는거 아닌가요? 중간에 2번정도는 늘 깨긴하지만.. 좀 피곤하긴한 것 같은데 잠을 잘 자는 편이라 눈이 왜 충혈되는지 모르겠어요 눈은 왜 충혈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