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단타를 그만해야 할것 같습니다.

단타를 해봤는데 돈을 잃기만 하네요. 신경만 쓰이고 단타를 알고 돈을 벌것같아 희망에 찬적도 있었는데 잃기만 하니 희망도 사라지는것 같습니다. 단타가 쉽지가 않네요.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뭐든 깊이있게 공부하고확신이 있다면 단타도 괜찮을수있지만 작은소견이지만 주식은 장기투자가 답인듯요~~ 없다생각하고 10년은묻어두는걸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단타가 그리고 주식이 어려운 이유는

    자기 욕심을 못 이기는게 큰거 같아요

    단타면 정해 놓은 수익률이나 손절금액 정해서

    해야하는데 쉽지 않죠

    수익이 나면 더더더

    손해가 나면 오르겠지 하면서 더 빠지고

    칼같이 지켜야 그나마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투는 회사보고 모으면 되는데

    단타는 그걸론 안되니 빡쎄죠

    저는 다 팔고 월배당주 모으는게

    맘 편할 것 같아서 월배당주 공부중입니딘

  • 단타는 스포츠입니다

    연습으로 되는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 재능입니다

    게다가 수준을 나눠줄 리그도 없죠

    조기축구 대회인줄 알고 나가서 돈 걸고 손흥민이랑 내기를 해야 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