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식단 어떻게해야 도움이될까요? 간단하고 다양하게 부탁드릴께요
다이어트는 평생해야하는 숙제같아요
하루 3끼를 건강하고 간단하게 영양가 있는 위주로 하고싶은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실 다이어트 식단을 이야기 할 때는 굉장히 어려운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자의 몸 상태 와 몸무게 식습관 등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이야기 해 드려야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비율을 40% 40% 20%로 맞춰서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그리고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보다 영양균형잡힌 식단을 양조절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단백질 식이섬유 위주 식사를 하시고 비정제 탄수화물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