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근후 회사사람들만 만나서 밥먹고 노니까 일하는 기분인데 새로운사람 사귈때 어떻게하시나요?
안녕하세요 회사가 지방에 있어서 그런지 매일 퇴근후 회사사람들과 만나서 놀고 밥먹고 하다보니 또 일하는 기분이 들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새로운 사람들 사귈때 보통 다들 어디서 만나는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회사가 지방에 있어서 그런지 매일 퇴근후 회사사람들과 만나서 놀고 밥먹고 하다보니 또 일하는 기분이 들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새로운 사람들 사귈때 보통 다들 어디서 만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