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헤라아레스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샐러드.야채 등 수십가지의 재료를
영양제처럼 만들어서 파는 제품들의
영양소는 믿을만 한건가요?
일반 영양제도 속이는 세상인데
매일 믹서기로 갈아 마시는게 귀찮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호현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성분이 괜찮다면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게다가 야채는 꾸준히 챙겨 먹는게 힘들기 때문에 이점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광고는 과장된 광고도 많기 때문에 상품 선택에 주의를 기하시긴 하셔야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8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원물을 그대로 갈아서 영양제로 나오는게 크게 의미가 있을지 돈 주고 사먹을만한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무엇인가 효과를 보려면 원물 상태로 드시는게 아니고 그 안에서 특정 성분을 정제농축해야 합니다.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큰 의미가 없는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채소를 먹는 이유 중에 하나가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도 있지만 식이섬유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믹서기에 갈아버리면 식이섬유가 다 잘려버려서 제대로된 역할을 하지 못합니다. 식이섬유는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고, 급격한 혈당상승도 막아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그냥 생으로 드시거나 삶거나 쪄서 드시는게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