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이번 월드컵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이번 월드컵을 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경기와 선수가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16강 진출 가능성과 앞으로의 경기 전망에 대해서도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번 대회에서 가장 인상 깊은 선수는 아르헨티나의 메시 입니다. 우리 나이로 40세 인데 첫 경기에서 헤트트릭을 할 정도였고 역대 최고령 헤트트릭 달성자가 되었지요. 정말 대단한 선수라고 생각 합니다. 우리 나라는 내일 멕시코와 경기를 하는데 이기면 조 1위로 16강을 갈것이고 지거나 비겨도 조 2위로 16강에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 가장 잘했던 선수는 이강인 서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강인 선수는 젊지만 우리나라에 꼭 필요한 존재로 적절한 팀 밸런스와 플레이메이커로서 충분한 자격을 보여줬다 생각합니다 이번 월드컵은 여러 선수들께서 지난번 월드컵때보다 더 간절하게 뛰시는 것 같아 16강 진출은 50%는 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가 미래에는 정몽규가 사퇴를 하더라도 제대로 일본처럼 따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멀리 보며 축구를 발전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