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사직후 실업급여 신청일은 언제까지?
회사가 화재후 권고사직 처리 예정, 실업급여 처리 해준다 했고 아직 사직서는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근속은 14년 했습니다. 문제는 1. 사직일 이후 실업급여 유효 신청일이 언제까지 인지? 2. 사직후 실업급여 신청전(신청 최대유효일 까지) 일용직 좀 하고 신청하고 싶은데 문제는 무엇이며, 3. 어떻게 해야 신청전 최대한 일용직을 할 수 있는 방안 좀 부탁드립니다.
고용·노동
회사가 화재후 권고사직 처리 예정, 실업급여 처리 해준다 했고 아직 사직서는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근속은 14년 했습니다. 문제는 1. 사직일 이후 실업급여 유효 신청일이 언제까지 인지? 2. 사직후 실업급여 신청전(신청 최대유효일 까지) 일용직 좀 하고 신청하고 싶은데 문제는 무엇이며, 3. 어떻게 해야 신청전 최대한 일용직을 할 수 있는 방안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