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십견은 운동하면 나아질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7
오늘쪽 팔이 언제부터인지 잘올라가지도않고 통증이시작됐는데 스트레칭을해도 나아질기미가없어요ㅠㅠ 주사맞고 하면 완화된다는데 혹시 재발은안될까요? 운동으로 나아지는방법도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7
오늘쪽 팔이 언제부터인지 잘올라가지도않고 통증이시작됐는데 스트레칭을해도 나아질기미가없어요ㅠㅠ 주사맞고 하면 완화된다는데 혹시 재발은안될까요? 운동으로 나아지는방법도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