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이번달 16일까지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퇴직서 쓸 때 퇴직금 지급이 2주 이상 걸릴 수 있다고 동의, 비동의 라고 체크하는 공간이 있어서 괜히 안 좋게 퇴사해봐야 업계가 좁으니 동의는 했는데요 전직장에서는 퇴사자들 한꺼번에 모아서 서류 제출한다고 조금 늦을 수 있다고 넉넉잡아 1달 걸릴 수도 있다고 연락왔고 그 정도 걸리긴 했었습니다. 보통은 언제쯤 들어오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디고
보통 퇴직금같은 경우에도 그다음 달 월급날 같이 지급하는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물론 퇴사할때 당사자들간으이 합의가 있었다면 그 합의된 날짜로 입금을 하겠지만 보통은 월급날 기준으로 들어오실거에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