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토익성적만으로 초등수준or중등수준 학원에 강사로 일할 수 있을까요?ㅠ ㅠ
제 환경상 당장은 대학교에 못가는데 대학교 입학전에 학원강사로 일할 수 있그면 좋을 것 같아서 알아보는 중이에요.. 페이는 기본시급이어도 만족해요..토익 성적 800점대 초반이면 받아주는 곳 있을까요?
고민상담
제 환경상 당장은 대학교에 못가는데 대학교 입학전에 학원강사로 일할 수 있그면 좋을 것 같아서 알아보는 중이에요.. 페이는 기본시급이어도 만족해요..토익 성적 800점대 초반이면 받아주는 곳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