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해일메리
채택률 높음
심박수가 높으면 건강에 좋지 않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요즘 심박수가 높아 지는게 감각적으로도 느낄정도에요.
심하게 쿵쾅 거릴때마다 워치로 심박수를 측정하면
130회 심할땐 150회로 나와요.
정확히 심박수 측정기로 잰건 아니지만
심장이 빨리 뛰는게 느껴지고 그러면서 호흡도
가빠지고 현기증도 나요.
아하에 건강에 대한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
종합검진을 받아 보는게 좋을까요?
특별히 아픈곳은 없는데...
갱년기 증상이나 알러지 증상 가려움증 등이
심하게 나타나는데...나이 탓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