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갈 때 수영복보다 래쉬가드가 니은가요?

이번에 캐리비안베이 가보려고 하는데

수영복 보다는 래쉬가드가 나은가요?

자외선 때문에 긴팔을 추천하던데 답답하지는 않나요?

다녀오신 분들은 챙겨야될 물품 또한 추천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워터파크가면 무조건 래쉬가드 입어요

    슬라이드미끄럼틀 타거나 피부가 쓸리면

    아프기도하고 실외라 맨살이 많이나오면 살이좀

    탈꺼같아서 편하게 래쉬입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워터파크 가면 항상 긴팔 래쉬가드를 입곤 하는데요.
    팔 타는 것도 싫고 그래서 긴팔을 입곤 해요.
    그래도 별로 답답하지는 않았어요

  • 워터파크에서는 역시나 수영복 보다는

    전신을 보호 할수 있는 레쉬가드가

    보편적이고 활동성이 좋을듯 합니다.

    일반적인 수영복은 수영장에서

    착용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