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솔인데남자랑대화하는게어려워요

여고딩인데 아직도 연애를 한 번도 못해봤어요 ㅠ

아예 그냥 남자랑 말을 하는게 어려워요

연애도 너무너무 하고 싶은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쩌면 그때 나이 때는 당연히 많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나이 들어서도 그러한 기절이 많이 발현되는 사람도 있고

    또 많이 나아지기도 하는 분들도 있긴 하지요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많은 이성과 교제하는게 반드시 옳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좋은 경험들을 예쁘게 쌓아가는 것도 중요하겠지만요

    나이가 들면서 사회적인 활동도 늘어나면서

    이성 관계에 있어서도 업그레이드 시킬 기회들이 찾아올 겁니다

  • 한참 이성교제에 관심이 있을 여고생인데

    남친 사귀기가 어렵다고 하니 마음이 즐겁지 않겠어요

    너무 실망하지 말고 주변 친구들에게 소개팅도 해보시고, 나만의 매력을 찾아보세요

    나만의 매력이 충분히 있을수 있습니다.

    너무 조바심가지면 아무 남친이나 사귀게 되어

    더 좋지 못해요

    소개팅도 어려우면 종교단체. 한번 가보세요

    종교생활 속에 서로 친교를 가지다 보면

    좋은 남친이 생길것입니다.

    멋진 남친이 생길 수 있다는 생각하시고

    본인께서도 매력을 키워보기 바랍니다.

  • 고딩학생이시면 아직 대학생시절도 남으셨으니 천천히 연애하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고등학생때까지 못솔이였는데 대학교가서 썸 몇번타다가 연애하고 4년째 만나는 중입니다! 저두 고등학생때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나중에 대학교가고 사회로 나가 보니 좋은사람도 많은 이쁘고 잘생긴사람도 많습니다! 분명히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도 나타날 것이고 관심을 보이는 사람도 있으실거예요. 그렇다고 연애가 너무 하고싶다고 아무나 연애하시진 마시구요 ㅎㅎ

    연애를 못해봤다고 자신감 떨어지지 마시고 자신감을 갖고 대화해보시고 친해지시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