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학생이시면 아직 대학생시절도 남으셨으니 천천히 연애하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고등학생때까지 못솔이였는데 대학교가서 썸 몇번타다가 연애하고 4년째 만나는 중입니다! 저두 고등학생때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나중에 대학교가고 사회로 나가 보니 좋은사람도 많은 이쁘고 잘생긴사람도 많습니다! 분명히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도 나타날 것이고 관심을 보이는 사람도 있으실거예요. 그렇다고 연애가 너무 하고싶다고 아무나 연애하시진 마시구요 ㅎㅎ
연애를 못해봤다고 자신감 떨어지지 마시고 자신감을 갖고 대화해보시고 친해지시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