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건희 1심 징역
많이 본
건강관리
환자 식단
강한메추라기227
아침을 먹지않아도 괜찮을까요??
오흐 6시 저녁을먹고 더이상 음식을 먹지않습니다..
배는 조금 고프긴한데 혹시 건강에 문제가있읗까봐 질문을 올립니다.. 아침 필요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능하다면 아침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침식사를 하지않을경우
점심식사시 갑자기 혈당수치가 높아져서 당뇨를 유발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