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리따운참고래164
25.05.01
건강을 위해 하루에 물을 얼마나 마시는게 좋을까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라는 말을 자주 듣는데 실제로 하루에 어느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이 적당할까요?
2리터 정도 마시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5.0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활동량과 음식 섭취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인 성인의 경우 2리터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