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맛있는 판매점 어디 있을까요..?

집 가는길에 빵 사려고 하는데 프랜차이즈 빵집 제일 유명?한곳은 파리바게트랑 뚜레쥬르 생각나고 다른곳은 생각나는곳은 없는데 괜찮은 빵집 뭐가 있을까요??

생각해봐도 그렇게 생각나는 곳 없네요ㅠ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런던베이글도 맛있고 아티징 베이커리 케이크도 맛있어요ㅎㅎ 뚜레쥬르랑 파리바게트는 저희가 더 자주 보는 브랜드라 아마 이 두 브랜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신 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던킨이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말고 생각나는 프랜차이즈는 던킨밖에 없네요. 저는 조각 케이크를 좋아해서 커피숍에서 디저트류를 사먹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