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ADHD인데 약 효과가 너무없어요.
ADHD인데 약 효과가 너어어어어무 없어요.. 약도 한번 바꾸어 봤는데 똑같이 효과가 없어요. 추가로 틱도 조금 있는데 틱은 약먹으니까 조금씩 호전이 되는 것 같은데 왜 adhd만 효과가 없을까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ADHD인데 약 효과가 너어어어어무 없어요.. 약도 한번 바꾸어 봤는데 똑같이 효과가 없어요. 추가로 틱도 조금 있는데 틱은 약먹으니까 조금씩 호전이 되는 것 같은데 왜 adhd만 효과가 없을까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