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질문 드려요..
혼자살아서 대량,장기보관은 조금 힘듭니다177 73 체지방량16-17정도이고
기간은 45일 이상 하는데 맘에 들면 중간에 그만둘생각입니다
운동은 헬스50~60분 + 유산소 20분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좀 알려주세요 똑같은거 먹어도 안물려하는 편이긴한데 2개이상의 식단이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아침: 계란 2개, 닭가슴살 100g, 양파 1/2개, 브로콜리 1/2개, 과일 1개
점심: 현미밥 1공기, 닭가슴살 100g, 야채 100g, 과일 1개
저녁: 현미밥 1공기, 닭가슴살 100g, 야채 100g, 과일 1개
간식: 과일, 요구르트, 견과류
이 식단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칼로리가 적고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는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단을 짜고 나면, 45일 동안 꾸준히 실천하십시오. 45일이 지나면, 체중 감량과 함께 건강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