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매순2
매순224.01.08
정수기 물과 플라스틱 물병 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정수기물과 플라스틱 물병에 들은 물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어떤 물을 마시는것이 상대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정수기와 플라스틱 물병 물은 원천 및 처리방법, 물의 종류 등이 다를수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소비자의 개별적인 우선순위, 환경 의식, 물의 맛, 편의성 등에 따라 어느 것이 더 적합한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정수기에서 나오는 물은 일반적으로 원수로부터 미네랄 및 불순물을 제거한 정제된 물이며, 플라스틱 병의 물은 상품화된 물을 담은 것이라, 특정 브랜드나 원천에 따라 미네랄 및 특정 성분의 함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정수기 물과 플라스틱 물병 의 차이는 취수원에서 바로 취소를 한다음에 일반적인 살균이나 처리를 거쳐서 들어온 게 때문에 취수원에 따라서 미네랄 함량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정수기는 필터에 따라서 미네랄이 걸러 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같은 듯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