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안녕하세요 기존에쓰던 핸폰 기계를 바꾸
면 기존에쓰고있던 모바일신분증도 없어지나요? 그럼또다시 동사무소 방문해 다시발급받아야하나요? 정부24 도된다고 해서 해봣더니 계속열받게 안되더라구여...성질만더러워지게만드내요...민증가지구 동사무소가봐야될까요?
너무어렵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면 기존에쓰고있던 모바일신분증도 없어지나요? 그럼또다시 동사무소 방문해 다시발급받아야하나요? 정부24 도된다고 해서 해봣더니 계속열받게 안되더라구여...성질만더러워지게만드내요...민증가지구 동사무소가봐야될까요?
너무어렵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