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쓰던 핸폰 기계를 바꾸

면 기존에쓰고있던 모바일신분증도 없어지나요? 그럼또다시 동사무소 방문해 다시발급받아야하나요? 정부24 도된다고 해서 해봣더니 계속열받게 안되더라구여...성질만더러워지게만드내요...민증가지구 동사무소가봐야될까요?

너무어렵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핸드폰 변경한 경우 어플 다시 다운 받으시고 각 어플 사용하시던(pass등) 간편인증 및 인증서 다시 받으시고 어플 로그인하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민증이용 가능하실거에요.

    참고로 안되시면 가까운 통신사 문의 혹은 동사무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