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매너있는돌고래292
3년동안 같은 월, 일의 내용을 한장에 쓸 수 있도록 3년 일기를 쓰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3년 일기를 쓰게 되면 좋은 점이 무엇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
안녕하세요.
제 생각에는 일기를 쓰게 되면, 자신의 하루를 반성하고 성찰할 수 있어서 좋은거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기록을 남겨서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또 자신을 되돌아보면서 스스로 피드백도 가능하지요..
이뿐만 아니라 여러부분에서 장점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마음의 안정을 찾고, 문해력과 어휘력이 늘어나고, 그 동안의 일기가 성장하는 큰 기초가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기를 쓰면서 다른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는 창의력도 향상됩니다.
유유융
아무래도 본인의 3년치의 추억거리가 생기지요 읽으면서 내가 이랬구나 라고 느낄수있고 좋았던기어규나쁜기억 다ㅜ생생하게나타나겟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