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차만 타면 배가 아프고 긴장되서 버스나 비행기등 못타겠어요 어떻게 해야할까?
화장실이 근처에 없거나 차가막힐때마다 배가 아파요 나아질수있을까요? 고속버스는 아예 탈수도 없어요 특히 비행기 탈때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 남편하고 어디갈때마다 항상 화장실 확인하고 가요 너무 불편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화장실이 근처에 없거나 차가막힐때마다 배가 아파요 나아질수있을까요? 고속버스는 아예 탈수도 없어요 특히 비행기 탈때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 남편하고 어디갈때마다 항상 화장실 확인하고 가요 너무 불편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