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양파가쑥쑥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1주일쯤 된 상처입니다.
처음엔 모기 물린것 같았어요. 간지럽고 작은 크기..
그런데 약을 발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가렵고 주변이 빨개져서, 메디폼을 붙여두었어요. 그랬더니 메디폼에 진물이 배고 떼니까 이렇게 더 빨개지고 범위가 넓어졌어요.
병원을 가봐야 하는걸까요? 처치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처음에는 모기에 물려서 생긴 알레르기 반응으로 시작했어도 2차 세균감염으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지금은 항생제 연고를 발라 주고 냉찜질을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