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로 떠들썩하네요 다들어떠신가요

항상 그래왔듯이 선거결과로 떠들썩하네요

그만큼 국민들이 정치에 관심이 많다는거라 한편으로는 다행이다싶어요ㅎㅎ

다들 결과는 만족스러우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맞아요 결과에 백프로늨 만족할수없기때문에 다들 말들도 아쉬움도 많은것같아요ㅎㅎ

    그래도 다수결에의해 뽑힌거기때문에ㅠㅠ ㅠ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부는 마음에 들지만 일부는 마음에 안드네요.

    모두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했겠지만 기왕 뽑히신 분들이 열심히 나라를 위해 일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어쨌든 뽑혔으니 이제는 응원해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