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운데 배 통증이 심한데 원인이 뭘까요 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29
명치 아래가 너무 아파요 누워있으면 괜찮은데 서있거나 걸으면 너무 아파요 눌러도 아프고요
오한증상 있고 근육통도 있어서 몸살인줄 알았는데
자고일어나니 몸살증상은 없어졌고 복통만 있어요
구토가 나올 것 같은데 구토증상은 없고 설사도 안하는데 원인이 뭘까요 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명치 아래가 너무 아파요 누워있으면 괜찮은데 서있거나 걸으면 너무 아파요 눌러도 아프고요
오한증상 있고 근육통도 있어서 몸살인줄 알았는데
자고일어나니 몸살증상은 없어졌고 복통만 있어요
구토가 나올 것 같은데 구토증상은 없고 설사도 안하는데 원인이 뭘까요 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