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말정산중 의료비 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건강보험이 올라서 상당히 많이 떼더군요
근데 이해가 안가는게 있는데 병원비가 적게 나와야 보험공단에서 나가는 돈이 없어서 돌려 받을텐데 병원비가 많이 나와야 돌려받더라구요 그만큼 공단에서 부담이 클텐데 오히려 연말정산에서 돌려받는게 좀 이해가 안됩니다
그래서 의료비 계산은 연말정산시 어떻게 계산되어 돌려받게 되는건가요
세금·세무
건강보험이 올라서 상당히 많이 떼더군요
근데 이해가 안가는게 있는데 병원비가 적게 나와야 보험공단에서 나가는 돈이 없어서 돌려 받을텐데 병원비가 많이 나와야 돌려받더라구요 그만큼 공단에서 부담이 클텐데 오히려 연말정산에서 돌려받는게 좀 이해가 안됩니다
그래서 의료비 계산은 연말정산시 어떻게 계산되어 돌려받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