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를 하면 경찰이 잡을수도 못잡을 수도 있습니다.
장담할 수는 없죠.
잡을 수 있는 경우는 CCTV, 블랙박스, 방범카메라 등에 활영된 경우 오토바이 주행 경로, 사람 얼굴, 이동 시간등을 확인해서 추적이 가능합니다.
주민의 신고가 반복되거나 특정 시간대에 자주 출몰한다면 경찰이 잠복 단속을 하거나 순찰 강화를 통해 포착이 가능합니다.
무판 오토바이는 불법운전, 무보험, 범죄사용 가능성이 높기에 한번이라도 신고가 들어가면 해당 지역 순찰 강화 대상이 되기에 잡을 수 있는 확률은 높아지니 신고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