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그러나그러므로
다이어트 중에 공복시간 가장 적절한시간?
다이어트 중인데요. 간헐적 단식이 제일
효과가 큰거 같다라구오.
공복시간 유지가 가장 적절한 시간이
어떻게 되나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 간헐적 단식을 할 때, 공복 시간을 유지하는 적절한 시간은 16시간입니다.
16/8 방식이 가장 일반적이며, 하루 24시간 중 16시간은 공복 상태를 유지하고, 나머지 8시간 동안 식사를 하는 방법이며 이 방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기간중에 공복시간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2시간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혈적 단식에는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방식은 16:8 입니다.
16시간 공복 후 8시간 식사하는거죠
이방법이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라고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또한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