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택청약통장의 월 입금액을 낮춰도 될까요?
가입한지 10년, 잔액은 1400만원, 납입회차는 123회, 인정금액 1230만원, 월10만원씩 입금 중.
월급은 그대로고 지출은 계속 생겨서..
줄일 수 있는건 줄여 보려고요.
월 최소입금액이 2만원이라 하던데
현10만원에서 2만원으로 줄일 경우
청약에서 불리해지는지?
또는 우려되는 부분?? 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가입한지 10년, 잔액은 1400만원, 납입회차는 123회, 인정금액 1230만원, 월10만원씩 입금 중.
월급은 그대로고 지출은 계속 생겨서..
줄일 수 있는건 줄여 보려고요.
월 최소입금액이 2만원이라 하던데
현10만원에서 2만원으로 줄일 경우
청약에서 불리해지는지?
또는 우려되는 부분?? 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