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침착한게142

침착한게142

채택률 높음

통기타칠때 초크가 필요한가요???

아들이학교에서 통기타배워서 집에 기타가 있어서 쳐보라고 했는데 초크가 없어서 못친다고 하네요. 기타칠때초크가 필요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ㅋㅋㅋㅋㅋ 아드님이 귀여우시네요

    아마 초크가 아니라 피크를 이야기 하는 것 같아요~ 

    기타 칠 때 쓰는 작은 삼각형의 플라스틱을 피크라고 이야기 해요.

    피크는 1000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서 하나 사주셔두 좋을 것 같아요~

    피크가 없으면 손톱으로 해야하는데, 길게 손톱 기른 모습은 또 보기 안좋을 수 있으니깐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어….초크 라는 거는 없어요…아마도 카포나 피크를 말하시는게 아닌지 …? 피크가 없어도 충분히 연주 가능 하지만 손이 아프다 하면 1000원 정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게타 카포도 3000-10000원 이내에 구매 가능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