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래도영롱한전어
나중에 졸업하고 후회하기 싫어서 미리 궁금합니다. 공부든 친구 관계든 뭐든 좋으니까 지금 생각하면 아쉬웠던 거 알려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느긋한돌고래111
저는 공부였다고 생각합니다.
공부를 더욱 열심히 하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싶은 생각이 요즈음 들더라구요.
공부를 해놓으면 돈을 무조건 잘 번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선택지는 확실히 넓어지는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는 공부랑 친구 관계인거같아요. 지금 고등학생으로 돌아간다면 그래도 그때보다 더 열심히 공부할거같고, 친구들도 더 다양하게 사귀었을거같아요
시크한관박쥐29
친구와 함께했던 추억이 살아가면서 더 새록새록 떠 오르네요싸웠던거 그리고 같이했던 진ㅁ깐의 일탈등인데 졸업후 어찌하다보니 연락이 뜸 했던게 참 아쉽네요
탈퇴한 사용자
고등학교 때 가장 후회되는 일 중 하나는 수업을 빼먹은 거야. 쉬는 시간에 축구 하다가 발목 부러진 것도 후회돼 공부를 충분히 안 한 게 후회돼요
한결같이자애로운전복죽
저는 지금 재학중이긴 한대 그러게요 고등학교 1~2학년때 놀지말고 공부를 했으면 이렇게는 힘들지 않겠내요…아무튼 뭐 그래도 학교를 다니면 재미는 있어요.
하이룽
가장 후회되는건 추억인 것 같아요.
어른들은 다들 지금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얻어서 그 이후가 추억이라고 얘기하지만 사실 그렇지 않잖아요.
그깟 수능 하나에 목숨을 걸듯이 공부하고 친구들이랑 제대로 놀지 못한채 성적에 쫓기면서 살았던데 가장 후회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