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메뉴 추천해주세요 뭐가좋을까요?

점심메뉴 뭐가 좋을까요?

매번 점심뭐먹을지 정하는거 어렵네요

여러분은 뭐드세요?

추천 부탁드려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탄단지 풍부하게 제육볶음에 쌈이나 낙지볶음에 계란 야채넣어 비벼드셔도 좋을듯요ㅎㅎ

    뭐니뭐니해도 점심은 한식이 최고인듯요!!

    전 오늘 쌈밥 먹으러구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크림카레떡볶이 진심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건강한 한식도 좋지요~ 최애 음식이 뭔가요? 그걸로 드셔보시는 거 어때요~?

  • 저는 요즘 점심으로 국수를 많이 먹습니다.

    너무 더워서 김치비빔국수, 김치말이국수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너무 무겁지 않은 음식에, 입맛도 돌고, 시원해서 점심으로 딱입니다.

  • 요즘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음식이 좋을것 같아요.

    어제 TV에서 초계국수집을 소개하는걸 보고 저도 오늘 초계국수를 먹으려고 합니다.

    질문자님도 오늘 점심을 초계국수로 드셔보세요.

  • 계절에 따라 추천하는 점심메뉴가 다르죠

    지금같은 여름엔 냉면,막국수에 수육^^

    겨울엔 뜨끈한 국밥 한 그릇에 편육이나 족발^^

    너무 제 취향만 얘기한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불타는 홍단 입니다

    돈가스+모밀

    제육에+ 된찌

    생선구이+김치찌개

    탕슉+짬뽕

    봉지라면+김밥

    떡튀순 국룰

    질문자님 맛있 점심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 저는 오늘 냉우동 먹으려고요! 아침엔 선선했는데 갑자기 볕이 많이 들기도 하고 탱글 쫄깃한 냉우동이 땡기네요. ㅎㅎ 맛있는 거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