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미래가밝은사람
점심메뉴 뭐가 좋을까요?
매번 점심뭐먹을지 정하는거 어렵네요
여러분은 뭐드세요?
추천 부탁드려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솔직한개미핥기238
탄단지 풍부하게 제육볶음에 쌈이나 낙지볶음에 계란 야채넣어 비벼드셔도 좋을듯요ㅎㅎ
뭐니뭐니해도 점심은 한식이 최고인듯요!!
전 오늘 쌈밥 먹으러구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갑자기빛나는버드나무
크림카레떡볶이 진심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건강한 한식도 좋지요~ 최애 음식이 뭔가요? 그걸로 드셔보시는 거 어때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요즘 점심으로 국수를 많이 먹습니다.
너무 더워서 김치비빔국수, 김치말이국수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너무 무겁지 않은 음식에, 입맛도 돌고, 시원해서 점심으로 딱입니다.
진실한낙타288
요즘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음식이 좋을것 같아요.
어제 TV에서 초계국수집을 소개하는걸 보고 저도 오늘 초계국수를 먹으려고 합니다.
질문자님도 오늘 점심을 초계국수로 드셔보세요.
아마도여유있는두부김치
계절에 따라 추천하는 점심메뉴가 다르죠
지금같은 여름엔 냉면,막국수에 수육^^
겨울엔 뜨끈한 국밥 한 그릇에 편육이나 족발^^
너무 제 취향만 얘기한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불타는홍단
안녕하세요?
불타는 홍단 입니다
돈가스+모밀
제육에+ 된찌
생선구이+김치찌개
탕슉+짬뽕
봉지라면+김밥
떡튀순 국룰
질문자님 맛있 점심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가끔노는보스
저는 오늘 냉우동 먹으려고요! 아침엔 선선했는데 갑자기 볕이 많이 들기도 하고 탱글 쫄깃한 냉우동이 땡기네요. ㅎㅎ 맛있는 거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