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irp,연금저축 개시시 세금문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55세 개시할수 있는 연금저축 irp는
세금을 뗄때에 수령액 모두에 발생하나요?
아니면, 원금은 제외하고 수익금에 대해서만 발생하나요?
세액공제목적으로 년 700을 가입중인데
세액공제받는것보다 나중에 세금을 더 낼수 있나요?
세금·세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55세 개시할수 있는 연금저축 irp는
세금을 뗄때에 수령액 모두에 발생하나요?
아니면, 원금은 제외하고 수익금에 대해서만 발생하나요?
세액공제목적으로 년 700을 가입중인데
세액공제받는것보다 나중에 세금을 더 낼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