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이나 4박 해외 여행지 추천해주세요!

10월 이후 갈 해외여행 가고싶어 고민 중입니다!

엄마랑 갈 예정이고 도시와 자연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생각해본 여행지는 괌이 있긴한데 물가가 너무 비싸다고하기도 하고 엄마랑 가려면 다른 여행지가 더 좋은가 싶어서 고민이에요.

도시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지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태국 치앙마이 가이소!

    물가 싸고 초록초록한 자연이 지깁니데이

    올드타운 예쁜 카페랑 사찰 슬슬 걸어 댕기모

    부모님 다리도 안 아프고 칭찬 폭탄 받습니데이!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푸꾸옥 풀빌라 괜찮아요. 조용히 자연을 즐기며 심신 회복에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 곳도 시기에 따라 비용이 차이가 많이 나던데 잘 검색해 보고 좋은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