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모님께 맡겨뒀던 돈 다시 받을 때 세금 질문
안녕하세요.
예전 사회초년생 때 부모님께 월급 중 일부를 보내드리고 돈관리를 해주셨는데
7년 지난 지금 부모님께 이체로 받아도
증여세? 상속세? 성립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예전 사회초년생 때 부모님께 월급 중 일부를 보내드리고 돈관리를 해주셨는데
7년 지난 지금 부모님께 이체로 받아도
증여세? 상속세? 성립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