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약복용후 다음날 술을 먹어도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어제 저녁까지 약 복용했습니다. 오늘저녁에 맥주 한두잔정도 마실일이 있을거같은데 약과 술은 간격을 두고 먹으라는 얘기를 들은것 같아서요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아니면 안먹는게 나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어제 저녁까지 약 복용했습니다. 오늘저녁에 맥주 한두잔정도 마실일이 있을거같은데 약과 술은 간격을 두고 먹으라는 얘기를 들은것 같아서요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아니면 안먹는게 나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