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도와주세요ㅠ) 코로 음식 넘어갔는데
성별
여성
나이대
19
밥먹다가 코로 음식(면)이 넘어갔는데 제가 코를 세게 풀면 귀가 아파서 코를 풀어서는 못뺄거같아서
숨을 세게 들이마시고, 계속 침을 삼켰거든요..
근데 목구멍 가장 뒤쪽의 위쪽에 걸려있는 느낌이에요
너무 불편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혹시 제가 계속 안쪽으로 들이마셔서 기도로 넘어갈수도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밥먹다가 코로 음식(면)이 넘어갔는데 제가 코를 세게 풀면 귀가 아파서 코를 풀어서는 못뺄거같아서
숨을 세게 들이마시고, 계속 침을 삼켰거든요..
근데 목구멍 가장 뒤쪽의 위쪽에 걸려있는 느낌이에요
너무 불편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혹시 제가 계속 안쪽으로 들이마셔서 기도로 넘어갈수도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