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더없이귀여운여우
자다가 눈을 뜨고 피곤함이 없을 때 눈이 확 떠져서 침대 밖으로 나오는 순간.
전 오늘 하루가 감사하구나 !하고 일어납니다
이불 정리하고 스트레칭 하고 , 운동으로 시작하는 일상이 감사합니다 .
님들은 아침 어떤 생각을 하며 일어나시나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희망찬베리
저는 아침에 눈 떴을 때 피곤함이 없으면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특히 햇빛 들어오는 걸 보면서 커피 한 잔 마실 생각하면 오늘도 괜찮은 하루가 되겠는데! 하는 느낌이 들어요 아침이 상쾌하면 하루 전체가 조금 더 가볍게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저는 피곤하다고 생각하면서 일어나는데 질문자님은 그만큼 삶에 행복하고 에너지가 좋은 분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침에 행복하다고 생각하면서 일어나시는 거 같고 대단한 에너지를 가진 멋진 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