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스팔트길은 언제부터 깔기 시작한것일까요?
아스팔트길은 편하긴합니다. 그래서 좋아요. 편리성면에서는 아주 훌륭하지만 바닥표면온도는 엄청 높아서 여름이면 더 더운거 같은데요, 아스팔트길은 언제부터 깔기 시작했는지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스팔트길은 편하긴합니다. 그래서 좋아요. 편리성면에서는 아주 훌륭하지만 바닥표면온도는 엄청 높아서 여름이면 더 더운거 같은데요, 아스팔트길은 언제부터 깔기 시작했는지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