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탄산음료인데 탄산이 적은것도 탄산음료로 치나요?
데미소다는 탄산음료인데도 불구하고 탄산이 너무 적거나, 금방 없어져서 맛외에는 탄산을 느낄 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탄산음료라고 칭하는것을 보니, 콜라나 사이다의 탄산정도는 아니더라도 반만따라갔으면 좋겠는데, 그렇게 하지 않는이유가 뭔가요?
환타정도의 탄산만큼이라도 들어가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니 맛이 없는것 같습니다.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데미소다는 탄산음료인데도 불구하고 탄산이 너무 적거나, 금방 없어져서 맛외에는 탄산을 느낄 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탄산음료라고 칭하는것을 보니, 콜라나 사이다의 탄산정도는 아니더라도 반만따라갔으면 좋겠는데, 그렇게 하지 않는이유가 뭔가요?
환타정도의 탄산만큼이라도 들어가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니 맛이 없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