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지르코니아 신경치료 3개월뒤 통증.
지르코니아로 씌운지 3개월째..시큰거려서 문의드렸더니 구멍을 내서 재신경치료를 하자고하는데 이런경우 강도성 마모성 문제로 구멍을 내기는 찜찜하여..벗겨내고 신경치료후 부착을 원합니다.
저의 관리부주의로 깨진게아닌 신경치료시 문제로 통증이 발생한경우...2-3개월 후
지르코니아 제거후 다시 부착요청이 어려운걸까요?
의료상담
지르코니아로 씌운지 3개월째..시큰거려서 문의드렸더니 구멍을 내서 재신경치료를 하자고하는데 이런경우 강도성 마모성 문제로 구멍을 내기는 찜찜하여..벗겨내고 신경치료후 부착을 원합니다.
저의 관리부주의로 깨진게아닌 신경치료시 문제로 통증이 발생한경우...2-3개월 후
지르코니아 제거후 다시 부착요청이 어려운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