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지르코니아로 씌운지 3개월째 시큰거림.
지르코니아로 씌운지 3개월째..시큰거려서 문의드렸더니 구멍을 내서 재신경치료를 하자고하는데 이런경우 떼우는것도 지르코니아랑 같은재질인가요?그리고 강도가 약해지지않을까요?
떼어낸후 신경치료 후 재부착방식은 안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지르코니아로 씌운지 3개월째..시큰거려서 문의드렸더니 구멍을 내서 재신경치료를 하자고하는데 이런경우 떼우는것도 지르코니아랑 같은재질인가요?그리고 강도가 약해지지않을까요?
떼어낸후 신경치료 후 재부착방식은 안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