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감았는데도 머리가 간지러워요

저는 가려움을 없애주는 샴푸를 사용하고있어요

분명 오늘 감았는데 특정부위가 간지러서 계속 긁게되네요 딥클린을 사용해야할까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샴푸를 사용해서 머리를 감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피가 가려우시다면 이번에는 가려운 두피를

    케어해줄 수 있는 샴푸를 사용해서 씻어 보시고

    그래도 가려우시다면 피부과 방문을 추천해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