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굳센돼지국밥
저는 가려움을 없애주는 샴푸를 사용하고있어요
분명 오늘 감았는데 특정부위가 간지러서 계속 긁게되네요 딥클린을 사용해야할까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샴푸를 사용해서 머리를 감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피가 가려우시다면 이번에는 가려운 두피를
케어해줄 수 있는 샴푸를 사용해서 씻어 보시고
그래도 가려우시다면 피부과 방문을 추천해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