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송이버섯 자연산은 엄청비싼데요 갓이핀것과 안핀것의 가격차이또한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효능이나맛은도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조한낙타 245
안녕하세요. 터프한낙타280입니다.
갓이 핀 송이버섯이 좀 더 오래된것으로 더 단맛이 난다고합니다. 그래서 핀것을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재빠른반딧불251입니다.
갓 핀 송이버섯은 성장 초기 단계이며 영양소 및 영양분의 구성이 약간 다를 수 있는데
보통 수분 함량이 높고 맛이 상대적으로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
성숙한 송이버섯과는 다른 영양소 및 향기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핀 상태의 송이버섯을 더 가벼운 맛으로 선호할 수 있어요
핀 상태의 송이버섯은 더 연한 맛을 가질 수 있고
껍질이 더 얇고 부드럽습니다
성숙한 송이버섯은 머리 부분이 더 단단하고 풍미가 진한 편에 가깝죠
재빠른거북이 795
안녕하세요. 느린사슴901입니다.
갓이 핀 송이버섯은 안핀 송이버섯보다 단맛과 향이 더 강합니다. 이는 갓이 핀 송이버섯이 안핀 송이버섯보다 당분과 아미노산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갓이 핀 송이버섯은 안핀 송이버섯보다 더 맛있습니다. 갓이 핀 송이버섯은 안핀 송이버섯보다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2배 정도 높습니다. 그래서 갓이 핀 송이버섯의 가격은 안핀 송이버섯보다 약 2~3배 정도 비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