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끈적임 남은 거 제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스티커 끈적임 남은 거 제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유리병에 붙어있던 스티커를 뗐는데 끈적거리는 자국이 남아서 너무 지저분한데 어쩌죠? 선크림 바르고 닦으면 지워진다는데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써도 피부에 안 닿으니 괜찮을까요? 아니면 식용유로 닦아내는 방법이 더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런것 말고 물파스나 에프킬러를 뿌리고 1분정도 있다가 키친타올로 닦으시면 바로 닦김니다.

    만일 이런게 없다면 뜨거운 물에 30분정도 불리시면 깨끗하게 닦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유통기한 지난 거 써도 큰 문젠 없을 거 같네요

    선크림 발라놓고 1분 정도 지난 후 박박 닦으면 없어져요

    스티커 제거제 스프레이라는 걸 팔기도 하는데 한 번 쓰려고 사는 건 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