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기특한잠만보
스티커 끈적임 남은 거 제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유리병에 붙어있던 스티커를 뗐는데 끈적거리는 자국이 남아서 너무 지저분한데 어쩌죠? 선크림 바르고 닦으면 지워진다는데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써도 피부에 안 닿으니 괜찮을까요? 아니면 식용유로 닦아내는 방법이 더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CHACAP
그런것 말고 물파스나 에프킬러를 뿌리고 1분정도 있다가 키친타올로 닦으시면 바로 닦김니다.
만일 이런게 없다면 뜨거운 물에 30분정도 불리시면 깨끗하게 닦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훤칠한돼지189
유통기한 지난 거 써도 큰 문젠 없을 거 같네요
선크림 발라놓고 1분 정도 지난 후 박박 닦으면 없어져요
스티커 제거제 스프레이라는 걸 팔기도 하는데 한 번 쓰려고 사는 건 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