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종종시끌벅적한노송나무
채택률 높음
다들 연인과다툰후 바로 화해 시간두고화해 어떤걸 선호하나요
저는 보통은 시간두고 해결을 하는편이에요 ㅜㅜ상처줄까봐도 있고 상처 받기 싫기도해서요
근데 상대방은 그걸 답답해 하는 경우도 있는거같아요 다들 어떻게 푸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종종시끌벅적한노송나무
저는 보통은 시간두고 해결을 하는편이에요 ㅜㅜ상처줄까봐도 있고 상처 받기 싫기도해서요
근데 상대방은 그걸 답답해 하는 경우도 있는거같아요 다들 어떻게 푸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