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21살인데 아직도 이빨 끝이 뾰족뾰족 해요
제목처럼 21살인데 아직 이빨이 유치 빠지고 영구치 나고 얼마 안 됐을 때 처럼 뾰족뾰족 합니다. 이건 어떤 시술을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무삭제로 치료 가능 할까요? 너무 보기가 싫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제목처럼 21살인데 아직 이빨이 유치 빠지고 영구치 나고 얼마 안 됐을 때 처럼 뾰족뾰족 합니다. 이건 어떤 시술을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무삭제로 치료 가능 할까요? 너무 보기가 싫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