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받으라는 국가건강검진을 안 받으면 어떤 불이익같은 것이 있나요?
회사에서 국가건강검진 대상자라고 올해 안에 꼭 받아오라고 계속 공지가 나오는데요. 이 건강검진을 안 했을 시 회사에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자꾸 닥달하니 귀찮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회사에서 국가건강검진 대상자라고 올해 안에 꼭 받아오라고 계속 공지가 나오는데요. 이 건강검진을 안 했을 시 회사에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자꾸 닥달하니 귀찮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