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완전고마운가자미
마음은 참 착하고 예쁜 친구인데 약속을 잡으면 시간을 지킨적이 없어요 기본 30분 늦는건 예사고 만나자 하고 나오지 않고는 늦게서야 시골에 갖다 올라오느라 늦었다고 그래서 못 나왔다고 변명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 친구 중에서도 시간 약속 진짜 안지키는 친구 있었거든요.
저는 역지사지로 너도 한 번 기다려 봐라하고 엄청 늦게 간적이 있어요.
본인이 직접 그 상황을 당해보고야 깨닫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정말 싫었다고 미안하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이런 충격요법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빛나는당근당근토끼
기다리는 사람을 위해서라도 시간 약속을 지키는 건 중요하죠ㅠ 사과조차 하지 않는다는건 문제가 있어보여요. 손절을 한다던지 계속 친하게 지내는건 당사자의 몫이겠지만 힘들다고 이야기를 나눠보거나 조금씩 천천히 거리를 벌려 자연스럽게 멀어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보통은뻣뻣한아보카도
마음이 착한게 뭔 소용인지요
친구와 만남을 가볍게 생각하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저였다면 사과를 안했다면 안만나려고 했을 겁니다
그래도 친구의 연을 이어가야 한다면 똑같이 해주십시오
당해봐야 고쳐질 것입니다
꽤튼실한치타
음..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 약속 안 지키는 사람은 곁에 두지 않는게 맞다고 봅니다...더군다나 변명을 하는 사람은 정말 아니에요.. 바로 끊어내는 게 어렵다면 조금씩 멀어지는 건 어떨까요?